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황버섯차, 상황버섯 가루 등 복용법 간편하게

카테고리 없음

by 라떼보스 2020. 7. 1. 17:40

본문

 

저도 피곤함이 부쩍 늘면서
나이가 들어감이 느껴지다 보니
부모님 건강에 대한
걱정도 부쩍 늘어나고 있네요.
요즘 아버지 건강이
예전 같지 않다는 것을
확연히 느끼고 있습니다.

도움될 만한 제품을 찾다가
상황버섯차, 상황버섯 가루 등
그 효능이 도움된다라는
말씀해 주신 것이 인상 깊어서
꼼꼼히 검색한 결과 찾게 된
상황버섯 제품 정보를 공유합니다.

 


오래된 뽕나무에서 자생한다는
누런 색을 띄고 있는 상황버섯은
다양한 종류를 가지고 있어요.
그중 인공재배가 힘들고,
성장기간이 길며, 번식이 힘들어
자연에서 찾아보기
힘든 것도 있다고 했어요.

우선 제품을 찾기 전에
저만의 기준을 정리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어떤 제품을 고르실지 망설이실 때
나름의 기준을 정한 후
선택하시면 만족도가 높아져요.



ㅡ 우선 어떤 상황버섯
사용했는지 체크하기
눈으로 보는 것만으로
정확한 종류 확인이 어려워
유전자 검사를 진행하여
정확한 확인이 필요합니다.

ㅡ 균사체를 활용 여부
균사체 부분에 함유된
각종 영양소가
자실체보다 더 많다고 하니
이 부분도 체크해 보세요.

ㅡ 사용된 원료 안전성 체크
안전성 체크를 위해
독성 등의 테스트가 이루어진
원료인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ㅡ 상황버섯 복용법 효과적인지
상황버섯차, 상황버섯 가루 등
먹는 방법은 다양하죠.
복용법 중에서
함유된 원료를 보다
효율적으로 섭취할 수 있는지
체크해 보세요.

저는 부모님 건강 선물로
찾고 있어서 더욱 꼼꼼하게
알아본 것 같습니다.



<휴엔 상황버섯 유>
이름에서 느껴지는 건강 냄새~
제품의 패키지가 고급스러워
부모님 선물로 준비하기
딱 좋은 아이템입니다.



이미지에서 제품 보시면
기존에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상황버섯 제품들과는
차이가 있을 것 같아요.

사용된 원료는
<펠리누스 린테우스 유> 인데,
과학기술부 주관 G7 프로젝트로
10여 년간 연구를 통해 얻어진
상황버섯의 한 종류라고 해요.

제작 시 특허 제조 방법이
사용되었고,
유전자 검사를 통해
상황버섯 종류 확인까지 검증!

우선 원료 확인했으니
제가 정해둔 기준을 체크하면서
확인해 봅니다.



이 제품은
균사체를 대량 배양하여 제작된
상황버섯 추출물 가루 입니다.

이 분말 엑기스에
균일한 함량의 성분을 담고 있어
효과적으로 섭취할 수 있어요.

상황버섯차, 상황버섯 가루 등으로
섭취하시고 계신 분들도
참고하셔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원료의 안전성 체크가
이루어져야 하는데요.

여기에 사용된 원료는
한국 화학연구원에서
안전성 평가를 위해 진행한
독성 테스트를 통과한
원료를 사용함을 확인할 수 있으니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요.

 

보존료, 향료, 착색료 역시 
함유되어 있지 않아서 
더욱 만족스럽게 선택했어요. 



스틱으로 1포씩
개별 포장되어 있어
섭취는 물론
휴대까지 간편합니다.
생각날 때 한 포씩~

1번에 1포, 하루에 1~3포씩
나의 건강을 위해 섭취하기!



지니고 있는
유효 성분을 보다 간편한
복용법을 가진
"휴엔 상황버섯 유"는
특허 제조 방법으로
만들어졌어요.

꼼꼼하게 비교해봤는데
저는 너무 만족스럽네요.



나의 건강부터
부모님 건강을 위해 섭취할
제품을 찾고 있다면,
위에서 알려드린
기준을 참고하신 후
선택해 보셨으면 합니다.

저도 부모님도 하루에 1포씩
꾸준히 섭취 중입니다.
상황버섯차, 상황버섯 가루 등
복용법은 다양하지만
이 제품은 정말 간편해요~

지금 공식 홈피에
방문해 보시면,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세트 구성의 가격이
정말 가성비 최고입니다.

이런 할인율을 이용해서
부모님 선물을 준비해 보세요.
챙겨드리고 싶네요:)

 



공식 홈피 방문하기 >>

 

휴엔 상황버섯 - 휴엔 상황버섯

휴엔 상황버섯

hun-p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