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황버섯 종류 다양하니 먹는법 등 살펴보자

카테고리 없음

by 라떼보스 2020. 7. 13. 16:44

본문


매번 부모님이나 주위분들
선물만 챙기다가
나를 위한 선물을 알아보니
조금은 어색했어요.

무엇을 선택해야 하나
고민만 하다가
주변에서 상황버섯을 추천해주셔서
상황버섯차, 즙, 가루, 분말 등
다양하게 살펴보았습니다.

제가 알아본 상황버섯 정보를
함께 공유해 드립니다.

 

 

 

100년 이상 된 뽕나무에서
자생하는 누런 색을 띠는 이 버섯은
조금 알아보니 생각보다
상황버섯 종류가 다양했어요.

그 중에선 성장조건이 까다로워
자연에서 희귀한 종류로
분류되고 있는 상황버섯도 있어
우선 상황버섯차나 분말 등
제품을 알아보기 전
어떤 점을 참고할지 기준부터 세워
쇼핑을 시작하기로 했어요.

 

사용된 상황버섯 종류를
체크하고,
상황버섯 균사체를 활용했는지,
원료의 안전성과
성분의 함량 등
상황버섯 먹는법 체크 등을
기준을 먼저 정했어요.

 

 


이렇게 정한 기준을 토대로
살펴보고 선택한 제품은
바로 <휴엔 상황버섯 유> 입니다.

일단 간편한 상황버섯 먹는법을 가진
분말 즙 엑기스 등 위주로 알아봤는데
이 제품은 1포 1포
스틱을 개별 포장되어 있어
먹는법, 휴대까지 모두 간편합니다.

한번에 1포/하루에 1~3포
섭취하면 됩니다.

상황버섯 먹는법도 간편하지만
패키지가 고급스러워서
부모님 생신선물로 준비해야겠어요.



그럼 제가 정한 기준에
부합하는지 살펴봅니다.

사용된 상황버섯 원료!
원료의 선택부터
타 제품과 다름이 느껴집니다.
우리나라 G7 프로젝트에서
꾸준한 연구를 통해 얻어진
<펠리누스 린테우스 유>
사용했어요.

그리고 버섯의 자실체 보다
각종 영양소의 함량이 높은
상황버섯 균사체를 활용했고,

또한 특허 제조 방법을
활용하여 만든 제품이라
더욱 믿음이 느껴졌어요.

 


그리고 반드시 체크가 필요한
안전성 부분인데요,
휴엔 상황버섯 유는
안전성 평가를 위한 독성시험을
통과했다는 자료가
홈페이지에 올라와 있어요.



그리고 들어 있는 성분의
함량 체크부터
효과적인 상황버섯 먹는법 인지 체크하기,
제품에서 알 수 있네요~

보존료, 착색료, 향료 등도
함유되어 있지 않아서
신뢰가 드는 제품입니다.

 


제가 정해둔 사항을 기준 삼아
하나씩 체크해 보니 뿌듯합니다.
확실히 어떤 제품이던 구매 시
이렇게 따져보면서 선택하시면
만족도가 높은 것 같아요.

저는 휴엔 상황버섯 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했는데,
확실히 가겨의
혜택이 너무 좋습니다.
상황버섯 알아보실 때
함께 비교해 보세요.


바빠서 놓치기 보다는
나의 건강을 위한 선물,
더이상 미루기 보다는 선택하세요!


 

공식 홈피 방문하기 >>

 

 

휴엔 상황버섯 - 휴엔 상황버섯

휴엔 상황버섯

hun-p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