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황버섯 효능 가진 PLY 추출물 무엇

카테고리 없음

by 라떼보스 2020. 8. 20. 17:31

본문

 

올해 환갑을 맞이하시는
부모님을 위해 선물을 고르는 중인데,
현재 상황에 맞춰
건강 식품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다양한 소재들이 있는데
그 중에 제가 살펴본 것은
상황버섯 효능!

평소에도 상황버섯 효능의
유익함은 알고 있었는데,
주변에서도 추천해 주시길래
솔깃해진 것 같아요.

우선 부모님 선물을 준비하기 전
상황버섯 효능과 관련한 정보부터
살펴보았고, 이를 바탕으로
선택한 휴엔 상황버섯 유 소개 드려요.

 

 

 

100년 이상 된 뽕나무에서 자라는 
누런 색을 띠는 상황버섯은
종류부터 매우 다양했어요.
특히 성장조건이 까다롭고,
인공재배가 어려운 상황버섯이
있다는 것도 알게 되었습니다.

이런 기본 정보를 확인 후
한번 검색해 봤는데
관련한 제품이 너무 많았어요.
같은 상황버섯이지만
먹는 방법 등도 다양해서
어떤 것을 먹어야
좀 더 상황버섯 효능이 효과적일지
고민되어서
결국 선택에 도움 주기 위한
나름의 선택 기준을 세웠어요.

 

 

 

우선 살펴본 정보에서
상황버섯 종류가 다양하다고 했으니
어떤 종류를 사용했는지
체크가 필요하고,

그리고 버섯 균사체에 들어 있는
각종 영양소의 함량이
자실체보다 높다고 하니
어떤 부분을 활용했는지도
체크해보도록 합니다.

그리고 안전성은
필수적으로 체크!

마지막으로 확인해볼 것은
부모님을 위해 준비하는 건강 선물이니
효과적으로 상황버섯 효능을
섭취할 수 있는지
체크해 보도록 해요.

 

 

 

위에 정해둔 4가지 조건을 정해
비교하면서 선택한 제품은
<휴엔 상황버섯 유> 입니다.

일단 저희 부모님께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아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상황버섯 제품으로 선택했어요.

공식홈페이지에서 주문 완료!
택배로 도착한 제품을 열어보니
부모님 선물하기에 좋은
고급스러운 패키지가 나왔어요~
따로 포장 없이
신청한 종이팩에 넣어서 드리면
건강선물로 준비 끝이네요.

 

 

 

1박스엔 총 30포씩,
스틱으로 개별 포장이 되어 있어요.
이렇게 개별 포장 되어 있어
먹는 방법부터 휴대까지 간편하니
만족스러워요.

부모님이 평소 알약으로 된
영양제를 여러 개 드시고 있어
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엑기스 제품으로 알아봤어요.

한번에 1포씩, 하루에1-3포씩,
섭취하면 됩니다.
우선 1포씩 드셔보라고 했어요.

 

 

 

제가 선택한 휴엔 상황버섯 유와
정해둔 기준을 비교해 봅니다.

가장 먼저 알아볼 것은
바로 사용된 원료인데,
이 원료는 확실히
다른 제품들과 구분이 되었어요.

사용된 이 원료는
우리나라 G7 프로젝트에서
10여 년간 연구로 선택된
펠리누스 린테우스유 (PLY)가
사용되었습니다.

또한 유전자 검사를 통해
검증까지 완료되었어요.

 

 

 

그리고 설명 드린 대로
버섯의 자실체 보다는
균사체에 들어 있는
영양소의 함량이 높다는 했는데,

휴엔 상황버섯 유 역시
균사체에서 추출한 균주를
대량으로 배양하여 만들어졌고,
제작 과정 시 특허 제조 방법이
사용된다고 하니
더욱 신뢰감이 들었습니다.

제품을 알아 볼 때
제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던 부분이
안전성 입니다.

제품의 패키지와 홈페이지를 통해서
이 부분을 체크할 수 있는데요,
한국화학연구원에서
안전성 평가를 위해 이루어진
독성시험을 통과한 자료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뿐만 아니라 제품에는
보존료, 착색료, 향료 등이
함유되어 있지 않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어요.

 

 

 

원료부터 안전성까지
확인된 PLY 추출물이 지닌
상황버섯 효능을
효과적으로 섭취하기 위해
복용 방법이나 함량 등도
체크해 봐야 하는데요,

이 제품은 PLY 추출물이
균일하게 함유되어 있어
효율적인 섭취를 도와줍니다.

 

 

 

이렇게 정해둔 기준을 토대로
체크 후 선택했는데,
그래서 그런지 부모님이 좋아하셔서
준비해드린 저도 뿌듯했어요.

미리미리 부모님 건강도 챙기고,
저도 함께 챙겨야겠어요.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했는데,
세트구성을 구입하니까
가격이 정말 착했어요~~
부모님 두분 선물로 준비했어요.

 

 

 

그냥 검색부터 시작하면
너무 다양한 제품들이 있어
상황버섯 제품 선택이
힘들 수 있는데요,
나름의 기준을 세워
하나하나 비교해서 그런지
만족스럽습니다.

기존 상황버섯 관련한
제품을 드시고 계신 분들도
저의 기준을 참고하셔서
비교해 보시기 바랍니다.



"휴엔 상황버섯 유"

 

휴엔 상황버섯 - 휴엔 상황버섯

휴엔 상황버섯

hun-p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