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황버섯 먹는 방법 제대로, PLY 추출물 체크

카테고리 없음

by 라떼보스 2020. 8. 20. 17:27

본문

 

제가 작년에 크게 사고가 난 후
건강을 위해 가벼운 운동과
몸에 좋다는 것을 섭취하는 것으로
시작했습니다.

아무래도 직장 생활을 하다 보니
바쁘다는 핑계로
하루 이틀은 열심히 했지만
결국 실패...
조금 더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찾게 되었습니다.

검색으로도 알아보긴 했지만
전 지인들에게 많이 물어봤는데요.
상황버섯을 추천해주셔서
알아본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상황버섯의 유익함은
저도 들어서 알고 있었는데
주위에서 추천을 해주시니
더욱 관심을 느꼈어요.

100년 이상 오래 된 뽕나무에서
자생하는 누런 색을 띄는 상황버섯은
생각보다 다양한 종류들이 있어요.
그 중에선 인공재배도 어렵고,
자연에서 발견이
어려운 종들도 있다고 해요.

종류도 다양하니
그에 따라 상황버섯 먹는 방법 역시
다양해서 선택할 때
나의 기준에 맞춰 꼼꼼하게
체크해 봐야 할 것 같았어요.

 

 

 

선택 전 나름의 기준을 정해서
구매하는 습관이 있어
비교를 위해 몇 가지 적어봤어요.

먼저 종류가 다양하기에
어떤 상황버섯을 사용했는지를
확인해야 하는데요. 
육안으로 파악이 힘들다고 하니
검증을 위해 유전자 검사 등이
진행됐는지 알아봅니다.

또한 버섯이 구성 중에서
균사체 부분에 들어 있는
각종 영양소의 함량이
자실체 보다 높다고 하는 자료가 있으니
어떤 부분을 활용했는지 체크하세요.

다음은 중요하게 생각했던
안전성인데,
건강을 위해 섭취하는 것이니
이 부분은 꼼꼼히 살펴보세요.

그리고 제가 찾고 있는
간편하게 그 성분을
섭취할 수 있는지
상황버섯 먹는 방법, 함량 등 체크까지

나름 기준을 세워서 알아봤어요.

 

 

 

제가 선택한 제품은
<휴엔 상황버섯 유> 입니다.

일단 받자마자 고급스러운
패키지에 깜짝 놀랐네요.
나에게 주는 선물 같아서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만족스런 제품을 보니
부모님 생각이..ㅎㅎ
나중에 선물로 보내 드려야겠어요.

액상으로 되어 있고 1포씩
스틱으로 개별 포장되어 있어요.
휴대부터 먹는 방법 등이 간편해서
개인적으로는 너무 좋았네요.

그리고 액상으로 되어 있기에
목 넘김도 너무 좋았어요.
한 번에 1포, 하루에 1~3포씩
먹으면 됩니다.

 

 

 

휴엔 상황버섯 유는
원료부터 다르더라고요. 
사용된 원료는
펠리누스 린테우스 유
PLY 입니다.

이는 우리나라 과학기술부에서
주관하고 있는 국가 연구과제
G7 프로젝트로 꾸준한 연구를 통해 
엄선된 원료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우선 원료에서 다른 제품들과
차별화가 느껴져요!

 

 

 

가루나 엑기스 등 
다양한 상황버섯 먹는 방법으로 
제품을 드시고 계신 분들도 
한번 제가 정한 기준에 어떻게 
부합하는지 체크해 보세요. 

먼저 이 제품의 원료인 
<펠리누스 린테우스 유>는 
첨단 바이오 기술을 사용하여 
상황버섯 균사체 대량 배양 및 
활성물질 추출 및 정제를 거쳐 
만들어졌어요. 

이런 제작 과정에 특허 제조 방법이 
사용되어 더욱 믿음을 주었습니다.

 

 

 

다음으로 체크해 본 것은
효과적을 섭취를 도와주는지
먹는 방법부터 함량 등을 살펴봤는데,

1포마다 상황버섯 균사체 분말이
균일하게 들어있어
보다 효과적으로 섭취할 수 있어요.

그리고 위에서 이야기 드렸듯이
균사체 부분에 더 많이 영양소들이 
함유되어 있다고 했잖아요. 
이 제품 역시 균사체를 배양해서
만들어졌어요.

 

 

 

제가 마지막으로 체크한 것은
안전성 체크인데,

여기에 사용된 PLY 추출물은
한국화학연구원에서 
안전성 평가를 위해 진행한
독성 테스트를 통과한 
원료를 사용했다고 하니
더 믿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한 가지 더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보존료, 향료, 착색료 등이
함유되어 있지 않다는 점입니다.

 

 

 

이렇게 기준을 두고 하나씩
체크해가면서 선택한 제품이라 
그런지 만족도가 높습니다.

막연히 검색만 하면서
선택하기 보다는
나에게 지금 필요한 조건을 먼저
생각하고, 그에 맞춰 비교해서
선택하는 쇼핑을 추천 드립니다.

 

 

 

그 동안 너무 소홀했던
나의 건강 관리!
간편한 상황버섯 먹는 방법으로
꾸준히 관리하려고 합니다.

다행히 제가 정해둔 기준과
비교해보면서
만족스러운 휴엔 상황버섯 유
제품을 선택하게 되었어요.

저는 공식 홈피에서 구입했는데,
세트 구성 구매 시
가성비 좋으니 혜택을 확인하신 후
구입해 보세요.
선물하실 예정이라면
쇼핑 가방까지 신청해 보세요.



PLY 추출물 효능 살펴보기
> 휴엔 상황버섯 유 <

 

휴엔 상황버섯 - 휴엔 상황버섯

휴엔 상황버섯

hun-ply.com